본문 바로가기
나의 시리즈/나의 플레이리스트

[나의 플레이리스트]

by B55hyun 2023. 8. 5.
728x90
반응형
SMALL

새롭게 추가한 카테고리로 나의 플레이리스트, 나의 음악이야기를 공유해 보고자 이렇게 새롭게 한 테마를 만들어 봤다.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정말 많고 다양한 음악들을 접하게 된다. K pop부터 미국 팝송, 재즈, 락 등등 정말 그 종류들도 다양하고 곡도 정말 많다.

하지만 그 많고 많은 음악들 중에서 각자의 선호 음악과 취향이 있고 좋아하는 가수나 밴드, 그룹이 있듯이 그 다양성 속에서 내가 좋아하고 정말 많이 들었던 또는 나의 취향의 변천사와 함께 접하게 되었던 새로운 장르들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티스토리에서 글을 쓰는 우리는 모두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각자 만의 방식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독자와 새로운 유저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하고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기도 또는 자신이 한 분야에서 자신 있는 능력, 스킬 및 팁을 공유하기도 한다. 그렇기에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뽑아내야 하고 그래야 꾸준히 소통과 같은 상호작용이 이루어질 수 있다. 그래서 나도 지금 계속 이어가고 있는 다른 카테고리가 있지만 나에 대해서 뭔가 더 많은 분야를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유해 보고자 이렇게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봤다.

이 카테고리는 어떤 음악의 역사나 스토리보다는 가사를 공유하고 해당 음악이 좋았던 이유나 듣게 된 계기 등과 같은 나의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글을 쓰게 될 것 같다. 물론 어디까지나 계획이니 바뀔 수도 있다는 점~!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놀러 와 주시고 하셔서 일일이 정성스럽게 답글을 달아드리고 싶은데 갈수록 개인적인 사정이 바빠져서 몇 분 들 답글은 복사 붙여 넣기를 하긴 했는데 최대한 성심껏 답글을 달아보도록 노력해 보겠다.

그럼 새로운 테마 [나의 플레이리스트] 시작해 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