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자존감 높여주는 말 모음집

[동기부여#3]

by B55hyun 2023. 6. 20.
728x90
반응형
SMALL

아마 세상을 바꾸는 15분이라는 프로그램을 대부분 한번쯤 들어봤을만큼 유명한 프로그램이다
각종 유명한 인사들 그리고 공감과 새로운 안목을 전달해주는 강사들이 나와 강연을 하는
정말 괜찮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 물론 정말 괜찮은 강연들이 많지만 접한 영상들 중에서
최근에 또 마음에 와닿는 내용이 있어서 가져와봤다.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여자분이셨고 꽤 젊은 나이셨다

이 내용 또한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
.
.
“너무 바라는게 커 질수록 불안해질 수 있다고 했잖아요”

“만약에 여러분이 하루하루가 너무 불안하고 내가 잘될지 안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자꾸 드신다면 본인을 조금더 보듬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아 나 진짜 열심히 노력하고 있구나. 내가 정말 간절하게 바라는게 있구나.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불안감이 나를 집어삼키게 잠기면 안됩니다.”

“우리 한명 한명이 역사를 써나가고 있어요. 역사는 개별 사건이 점 하나로 찍혀서 끝나는게 아니라 시간의 선으로 이어져있거든요.”

“나는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나봐. 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는게 과거의 나는 실수도 실패했을 수 있어요.”

”그런데 아직 만나보지 않은 이 미래선의 감각을 생각해서 어디쯤에 있는 나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는거죠.“

“여러분이 선의 감각을 잊지 않고 달려가신다면 그 선의 어딘가에 있는 여러분의 가능성이 빵 터지는 전성기를 만나게 되 실거라고 확신합니다.”

.
.
.
그럼 오늘 하루 고생하셧고 내일도 힘내시길!

728x90
반응형
LIST

'동기부여 > 자존감 높여주는 말 모음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기부여#2]  (4) 2023.06.19
[동기부여#1]  (0)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