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이야기 #2]

by B55hyun 2023. 6. 29.
728x90
반응형
SMALL

내것을 한번 만들어보자
나만의 것
남들이 만드는 것을 베끼는 것이 아닌
내가 스스로 생각해서 만든
작업물
.
.
창작이나 그림그리기 이러한 다양한 활동들을
어렸을 때부토 좋아했고
어머니의 손재주를 물려받았는지
무엇인가를 만들거나 그리는데 애는
나름 소질을 보이긴 했다
.
.
하지만 그 입시를 준비하는 친구들의 수준에는
절대 비비지 못할 수준이라
딱 아마추어에서 좀 그림 좀 그릴줄 알고
만들줄 안다 딱 이정도다
.
.
항상 방황했을 때
디자인이나 창작에는 손을 놓지 않았다
운영하고 있는 나의 유투브 채널
종종 그림보고 따라 그리는 그림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어도비 프로그램들 관련 정보
영상, 강의를 찾아보고 하나 둘씩 만들어보기 시작했다
.
.

나만의 명함 ‘목업’본

잘 안보이니 확대하면!

약간 이런 느낌으로 한번 만들어봤다

어떻게 보면 대충 만든것 같아도
어피니티 디자이너와 일러스트 포토샵까지
꽤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었다
.
.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의 작품을 하나 둘씩 모아보려고 한다 :)

728x90
반응형
LIST